아쿠스

닫기

QUICK ICONS

TODAY VIEW

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카테고리 선택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정상적으로 승인이 완료된 경우에는 남겨주신 휴대폰으로 승인결과 SMS가 자동발송됩니다.(아쿠아몰은 ㈜케이지이니시스 전자지불결제시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을 완료 했는데도 SMS메시지를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과정이 원활치 않은 경우에는 카드승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때는 아쿠아몰 고객게시판 또는 전화로 정상 승인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당일 부터 3일 이내에는 입금을 해주셔야만 원활한 배송절차가 가능합니다. 주문 당일로 부터 3일 이상 지난 후에 입금을 하시거나 주문자와 입금자 이름이 상이한 경우에는 배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확인은 매일 매시간 30분 ~ 1시간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에는 "주문/배송 조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니시스 전자지불결제시스템 안내 페이지 "http://www.inicis.com/"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신용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경우에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SMS가 자동발송됩니다.

예, 물론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장바구니’ 담기를 한 후 ‘주문하기’에 나오는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구매’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주문과정에서 "주문 비밀번호"를 임의로 입력하시면 되시고 주문/배송 조회 시 주문번호와 입력하신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은 가능하지만, 적립금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1. 메인화면 또는 카테고리에서 디스플레이된 상품을 클릭 > 쇼핑백에 담기 > 사이즈, 수량 선택 > 회원구매 또는 비회원구매 선택 > 주문서 작성 >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2. 상품검색 > 쇼핑백에 담기 > 사이즈,수량 선택 > 회원구매 또는 비회원구매 선택 > 주문서 작성 >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 색상 또는 사이즈에 품절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는 상품은 현재 아쿠아몰에 재고가 없는 상품입니다.(품절표기가 되어 있어도 주문 및 결재가 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지만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이 완료하신 후 주문을 변경하시고 하신다면 주문당일 15:00 이전까지 반드시 전화(070-4895-3080)로 변경요청을 하시고 담당자로 부터 변경확인을 받으셔만 변경된 주문 내용으로 배송이 됩니다.


(17:00시이후에 변경요청을 하시거나 담당자로부터 확인을 받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JOIN(회원 가입)’ 버튼을 누르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아쿠아몰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사용후기 작성 등의 활동을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엔미즈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소개, 테마별 제품의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변경은 홈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MODIFY(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가능하십니다.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혹 이사등으로 인한 주소 변경과 연락처 변경시에는 반드시 수정 해 주세요.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홈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로그인메뉴를 클릭하시면 뜨는 창에서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을 클릭해 주세요.

해당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당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내용을 발송 해 드립니다.

요즘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이시겠지만, 무분별한 스팸메일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들어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쿠아몰의 알림 메일이나 정기 정보 메일도 이 스팸메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 함을 확인 해 주시고, 아쿠아몰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구분하여 설정 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해 주세요.

그리고, 여러가지의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 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70-4895-308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홈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코너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는 경우에는 적립된 적립금 및 구매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을 하신 상품 구매시구매 금액의 2%(1포인트 = 1원)가 적립됩니다. 단, 상품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서 부여되며 교환/환불 시 해당 금액만큼 가감이 이루어집니다.

상품을 사용하신 후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시는 사용 후기는 아쿠아몰의 더 좋은 상품 개발 및 다른 고객님들의 상품 구매 시 알찬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올려주시는 사용후기에 대해 정보성을 평가한 후 소정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현금과 같은 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아쿠아몰에서는

 

보유 적립금이 1000원 이상일때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합계액이  50,000원 이상일때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신 후 반품/환불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재적립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적립된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글쓰기

Scroll to Top